해표 34년 김 제조 노하우로 개성·품질 담아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1986년부터 이어온 해표 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과 콘셉트의 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표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재래김 ‘해표 김이봉’과 색다르고 다양한 맛의 ‘해표 시즈닝 김’, 간편하게 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끼 톡톡 김자반’ 등 3종이다.

 

‘해표 김이봉’은 100% 국내산 원초에 통깨 100%의 해표 들기름을 발라 두 번 구워 더 고소하고 바삭한 맛과 식감이 일품인 재래김이다. ‘김이봉’이라는 제품명은 5g의 소규격 도시락 재래김 두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았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이름이다.

 

얼마 전 사조대림과 편의점 CU가 손잡고 출시한 ‘김삼봉’ 또한 8매의 김이 들어있는 도시락 조미김 세 봉지를 한 패키지에 담아 ‘김삼봉’으로 이름 지었다.

 

와사비, 양꼬치, 마라 등 특색 있고 다양한 맛으로 시즈닝 한 ‘해표 시즈닝 김’ 3종은 건강한 간식 또는 술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해표 한끼 톡톡 김자반’은 주먹밥, 떡국 등 여러 음식에 뿌리면 특별한 반찬 없이도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초를 사용해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1회용 스틱으로 소포장 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바이어(The Buye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