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2월 한달 간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파워 오브 3(POWER OF 3)’를 실시한다. 한국, 미국, 독일, 영국 등 9개 국가에서 동시에 시행하는 캠페인이다.



‘파워 오브 3 (Power of 3)’ 캠페인은 3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식물성 오메가3가 풍부한 호 두 30g을 가족, 친구 등 3명과 매일 나눠먹자’는 의미다. 호두 30g은 성인 손으로 한 줌에 해당하는 양이다. 호두는 일반 견과류에는 부족한 식물성 오메 가3 ALA(2.7g/oz)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학술지 ‘Advances in Nutrition’에 따르면, 오메가3 ALA는 뇌졸증과 심장마비 등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 다른 학술지 ‘The Journal of Nutrition’은 호두를 장기간 섭취할 경우 혈압이 정상으로 유지되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효과가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장내 유익 세균이 풍부해져 신체 전반의 건강에 유익한 것으로 드러났다.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는 이번 캠페인의 성 공을 위해 글로벌 웹페이지(walnuts.org/ powerof3)를 운영한다. 특히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일일 권장 섭취량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한다.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숫자‘3’을 독특한 방법으로 표현한 콘텐츠를 게시하고 해시태그 #sharethepowerof3 #thepowerof3와 함께 업로드 하면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2월 6일부터 1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와사비 호두와 인절미 호두가 담긴 기프트 백을 증정한다.

 

또 ‘호두는 건강에 좋은 오메가3를 가장 많이 함유한 견과류’라는 메시지를 친구 3명에 게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2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역시 추첨을 통해 기프트 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https://www.instagram.com/cawalnuts.kr/)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love californiawalnu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바이어(The Buye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