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일 2006년 2월 11일 (월2회발행, 매월 1일, 15일) Today 2019년 12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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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신청서] 2016, 신 Omni 채널 전략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02-16
  첨부파일#1   f1_20160216164925.docx
  첨부파일#2   f2_20160216164925.pdf
 

-오프라인 경계가 무너지면서 유통업체는 옴니채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옴니채널 시대에서 소비자들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고, 또 시장은 어떤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지? 소비자 관점, 판매시장 관점에서 옴니채널의 최종 목적은 무엇인지? 옴니채널 전문가를 통해 해결책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n  교육일정: 318() (09:00~18:00)

n  교육장소: 농수축산신문빌딩 4층 교육장(사당역 14번출구 70미터)

n  교육인원: 20(선착순 마감)

n  교육대상: 유통업체 MD및 매장 관리, 영업 담당, 제조 및 가공업체 영업, 마케팅 담당, 식자재업체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온라인 개인 사업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 지자체 마케팅 담당 등

n  교육비: 22만 원(부가세 별도)

n  교육내용

교과목

시간(8H)

교육내용

Omni 채널 시대 소비자 니즈 변화 분석과 판촉전략

2H

l  오프라인 채널 환경 변화와 이슈

l  온라인 채널 환경 변화와 이슈                                  

l  판매시장의 변화와 흐름을 읽어라

Omni 채널의 이해와 접근

2H

l  -오프라인 경계 무너지다

l  옴니채널 기능과 매장 적용

l  옴니채널 시대 바이어의 고민과 역할

Omni 채널시대 영업전략

2H

l  Shopper의 기대효과

l  멀티 채널 영업 성공 요소와 전략

Omni 채널 Role & Responsibility

2H

l  상품 전략Positioning

l  옴니채널 서비스의 최종 목적

 

n  신청 및 문의

HNCOM() 더바이어

담당: 교육위원 김진락 H.P 010-8759-7745, 전화: 02-3487-79012

팩스: 02-3487-7903 E-mail: jrk1205@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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