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일 2006년 2월 11일 (월2회발행, 매월 1일, 15일) Today 2019년 12월 11일
 
설문조사
실시간 바이어 뉴스(256)
자유게시판(9)
공지사항(1)
전시회/포럼/세미나(10)
포토앨범(0)
뉴스 커뮤니티 전시회/포럼/세미나
 
  제목   [신청서] 온라인 시대, 채널 마케팅 전략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02-16
  첨부파일#1   f1_20160216161120.docx
  첨부파일#2   f2_20160216161120.pdf
 

저성장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도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채널은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유통업체들은 온라인 채널의 주도권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런 국내 유통시장 현실에서 현재 우리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며, 우리 상품은 어떻게 마케팅 해야 할 지 실무 전문가를 통해 그 해법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

n  교육일정: 39()~10() (09:00~18:00)

n  교육장소: 농수축산신문빌딩 4층 교육장(사당역 14번출구 70미터)

n  교육인원: 20(선착순 마감)

n  교육대상: 농수축산업계 임직원, 제조 및 가공업체 영업, 마케팅 담당, 식자재업체 영업 및 마케팅 담당, 온라인 마케팅 담당, 유통업체 종사자 등

n  교육비: 40만 원(부가세 별도), 본 교육은 비환급 교육입니다.

n  교육내용

교과목

시간(16H)

교육내용

1일차: 온라인 유통 전략

3H

•유통 패러다임의 변화

•기술 기반의 플랫폼 진화에 따른 채널 전략

•소셜 미디어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1일차: 온라인 유통의 실제

3H

•라이프 스타일 기반의 상품기획

•홈쇼핑 방송의 이해 및 상품 개발 사례

•소셜커머스 200% 활용하기

1일차: Workshop

2H

•실습 토의

Q & A

2일차: 유통 경쟁과 환경변화

4H

•소비자/고객 변화와 시사점

•유통 채널별 경쟁과 환경변화 시사점

•공급자 환경 변화와 시사점

2일차: 기존 채널별 대응 전략

4H

Role & Responsibility

•업의 본질

•신사업 전략

Future store 전략 개발

n  신청 및 문의

HNCOM() 더바이어

담당: 교육위원 김진락 H.P 010-8759-7745, 전화: 02-3487-79012

팩스: 02-3487-7903 E-mail: jrk1205@hanmail.net

 

 

 

 

 
   
덧글
현재 /300byte (한글 150자, 영문 300자)  
 
 
최근 올라온 기사 더보기
사라질 직업, 대체될 직업
한국인, 일본인, 독일인, 마오리..
음식점의 절반은 한식당
스토리칼럼 - 맛있는 집과 유명..
농식품 ‘첨단기술+V커머스’ 영..
최근 많이 본기사 더보기
더바이어 200호 특집 2_ 식자재 ..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수제 ..
전남 무안산 ‘큐원 무안자색양..
삼양사, 식자재유통브랜드 ‘서..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씨앗호..
삼양사, 발효가 필요 없는 ‘큐..
신선편이 업계 위기… ‘육성방..
‘애슐리’ 외식업계 1위 도전…..
전시/포럼/세미나 더보기
2018 농공상기업 대형유통..
HMR FAIR & CONFERENC..
[신청서] 2017 HMR FAIR &..
식품유통업계 향후 5년 전..
[신청서] 2016, 신 Omni ..